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명 보유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양날스틸 2020. 6. 14. 01:41

본문


이명 보유에 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만약 당신이 이명으로 고통 받고 있고 의문점이 있을 수 있다고 걱정한다면, 다음 기사가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이명을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데 이 글을 사용할 수 있다.




잠들기 위한 시간제한을 15분으로 설정한다.


15분 후에도 여전히 깨어 있으면 침대에서 일어나라.


스트레스 받는 짓은 하지 마라.


오히려 진정하고 편안한 활동을 하도록 하라.


밤에 뒤척이는 곳이 아니라 잠만 자는 곳이라는 생각을 강화하라.




이명이 발작할 때 첫 번째 단계는 귀, 코, 목의사(ENT)를 찾아가 귀를 깨끗이 닦는 것이어야 한다.


왁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되고 축적되어 이명 현상이 악화될 수 있다.


끊임없이 부적절한 면봉 사용은 귀 드럼 근처에 왁스를 넣을 수 있다.




당신의 이명이 처음 나타났을 때를 기억하라.


처방약을 비슷한 시기에 복용하기 시작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 가지 약이 이명을 일으킬 수 있고, 당신이 이 약들을 복용하는 것을 중단했을 때 당신의 고통을 완화시키거나 완전히 멈출 수 있을 것이다.


의사에게 문제가 될 수 있는 모든 약을 찾아내는 것을 도와달라고 부탁하고, 그의 감독하에 약을 끊는 것이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세요.




당신은 개를 좋고 피곤하게 하는 것이 그를 더 나은 개가 되게 한다는 것을 들었다.


음, 이것은 또한 이명환자들에게도 사실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길고 생산적인 하루를 보냈다면 당신은 잠을 더 쉽게 잘 수 있을 것이다.


운동을 하면 이명 증상을 줄일 수 있고, 그러면 하루가 좋아질 것이다.




당신은 이명과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이명증은 고통의 길이가 상당히 다양함을 보여주는데, 어떤 사람들은 짧은 시간 동안만 증상을 경험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증상이 상당히 길다.


자신이 짧은 시간의 고통을 겪고 있는 사람이든, 수년 동안 이런 상태를 겪어온 사람이든, 당신이 바라던 삶을 계속 이어나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좋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전문적인 진단을 받는 것은 이명 증상이 처음 나타날 때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의사는 당신에게 문제를 줄일 수 있는 제안을 함으로써 당신이 이명에 대처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이명을 야기할 수 있는 다른 건강 문제들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다른 검사를 할 수도 있다.




어떤 것을 들을 때 소리를 너무 크게 틀지 마라.


음악을 풀 볼륨으로 듣는 것은 유행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청력에 장기적으로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것은 퇴보하는 모든 이명 증상들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고, 심지어 당신이 영구적으로 청력 장애를 겪게 할 수도 있다.


필요할 때 귀마개를 사용하고 헤드폰의 볼륨을 너무 크게 켜지 마십시오.




이명의 고통을 줄이기 위해, 당신의 집 주변에서 약간의 안도감을 줄 수 있는 간단한 것들을 찾아라.


예를 들어 에어컨이나 히터 팬을 켜서 배경 "흰색 소음"을 만들어 이명 울리는 소리를 들리지 않게 하십시오.


만약 그런 생각들이 과잉 살상이라면, 그것들을 필요로 하는 방에 작은 선풍기를 두거나, 심지어 부글부글 끓는 명상 분수를 생각해보라.


기분 좋게 산만한 소리로 집을 채움으로써, 여러분의 마음은 이명 이외의 다른 것에 집중할 수 있다.


그러면 집을 비울 때 귀에서 울리는 소리만 걱정하면 될 텐데, 그렇다면, 어쨌든 별로 귀찮지 않을 정도로 바쁘겠지.




당신이 이제 이 상태가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어, 당신이 영향을 받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


배운 대로 이명 진단 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인들이 있다.


위에서 설명한 지침을 주의 깊게 따르면, 여러분은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이다.